남자부터 조금 변하면 만족도 크게 달라져
누구나 더 흡족하고 잘 소통된 성생활을 꿈꾸지만 여의치 않다. 남성 고민해결 사이트인 Askman.com에 소개된 팁에 따르면 꼭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남자부터 조금만 변해도 서로의 돈독한 감정을 크게 끌어 올릴 수 있다고 한다. 미국의 공중파 방송 FOX TV가 성생활을 개선시킬 7가지 방법을 보도했다.
더 나은 성생활을 누리기 위한 7가지 방법
1. 눈 가리기
성생활은 뇌를 자극하는 일련의 행동이다. 감각의 한 부분이 부족하면 다른 감각이 발달하게 된다. 예를 들어 청각 장애인은 들리지 않지만 시각과 촉각은 더 예민하다. 눈을 가리고 깃털이나 혀로 상대를 자극하면 더 흥분을 맛보게 된다.
2. 마사지
마사지는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된다. 피가 원활하게 순환하면 성욕도 올라간다. 서로 어깨 등 엉덩이 손 발 성기 등을 천천히 만져주면 서로의 사랑도 확인하고 근육 긴장도 풀어진다. 마사지가 서툴면 커플 마사지를 받는 것도 한 방법이 된다.
3. 새로운 옷 입고 역할 놀이
평소 입지 않던 옷을 입고 역할 놀이를 하는 것도 성생활을 개선시킨다.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옷을 입고 마치 그 사람처럼 행동하면 재미와 성욕이 같이 올라간다. 속옷을 바꾸거나 화장을 하는 것도 시도하는 사람이 있다.
4. 성적 판타지에 대해 대화
상대가 생각하는 성적 판타지(환상)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의외의 내용이 포함돼 있을 경우 듣고 놀랄 수도 있겠지만 서로 바라는 것을 잘 알 수 있어 도움이 된다. 와인이라도 가볍게 마시며 서로의 솔직한 상상과 환상을 주고 받으면 서로에 대한 감정은 더 좋아진다.
5. 게임을 해 본다
남녀 간 대화로만 문제를 해결하려 하기보다 서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같이 해 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둘이서 카드놀이를 하면서 벌칙으로 한 가지 씩 옷 벗기를 하면 상대에 대한 흥미와 성적 호기심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6. 새로운 체위 시도
매일 같은 환경에서 같은 체위로 시도하면 뭔가 밋밋하고 의무적이 된다. 벤치, 탁자 등 새로운 공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체위로 사랑을 나누는 것은 신선함과 또 다른 흥미로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7. 집이 아닌 다른 장소
항상 같은 집보다는 조금 낯선 환경을 찾아본다. 상대에 대한 느낌이 달라진다. 차를 몰고 교외에 나가거나 과감하게 모텔과 같은 곳으로 분위기를 바꿔 본다.
<기사 출처 : 코메디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