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9일 일요일

3배 이상 빠른 타이핑, 신개념 모바일 키보드



오타 없이 더 빠르게 타이핑이 가능한 신개념 모바일 키보드가 곧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Minuum'이라는 이름의 모바일 키보드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인디고고(Indiegogo)를 통해서 자금 모금에 성공해서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한창개발 중에 있다.


이 신개념 키보드가 개발되면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겪고 있는 타이핑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모바일 기기에서 키보드를 통해 타이핑할 경우 자판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오타가 자주 발생되고, 속도가 너무 느려서 답답해 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

그러나 이 신개념 키보드를 이용하면 오타 없이 신속하게 타이핑할 수 있게 된다. 알파벳을 일렬로 나열했을 뿐이지만 하나의 알파벳을 터치하면 신속하게 단어를 자동으로 찾아서 빠른 입력을 돕는다.


이 뿐만 아니라 특수 기호와 부호도 빠르게 입력할 수 있고, 오타도 알아서 척척 잡아서 고쳐준다. 화면 하단에서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지만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한 타이핑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한글 타이핑도 오타가 자주 발생하는 문제가 매우 심각할 정도다. 'Minuum' 방식의 키보드가 한글 버전으로도 개발되어서 엄지족들의 타이핑 속도를 더욱 빠르게 만들어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기사 출처 : 전자신문인터넷 테크트렌드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