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7일 토요일

“천사 찍혔다” 주장 CCTV 공개한 美목사


미국의 한 교회목사가 천사가 찍혔다는 CCTV 영상을 공개해 해외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다.

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주(州) 찰스턴에 있는 한 복음주의교회 목사가 천사가 찍혔다고 주장하는 CCTV 영상을 인터넷상에 공개했다.

찰스 셸턴(48)이라는 이 목사는 지난달 22일 아들의 도움으로 동영상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자택 CCTV를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했고 이를 한 지역방송이 소개하면서 관심을 끌게 된 것이다.

셸턴 목사는 지역언론 찰스턴 데일리메일을 통해 “8월 4일 새벽 3시쯤 깼고 기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아래층으로 내려와 약물 중독에 빠지거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신께 도와달라고 기도했었다”고 말했다.

이후 셸턴 목사는 최근 자택에 설치한 CCTV 모니터에서 빛줄기가 나타나는 것을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그 빛은 담벼락 쪽에서 나타났고 거실 쪽으로 들어왔다. 이때 바람이 부는 듯 두 차례의 떨림이 느껴졌다고 한다.

셸턴 목사는 “매우 놀랐었다”면서 “주님이 내게 이는 자신의 존재와 천사를 내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전에도 두 번에 걸쳐 천사를 목격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이번 역시 신의 계시를 자신만 알고 있으려 생각했었지만, 생각을 바꿔 가족과 사회를 위해 공유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내 인지도를 올리기 위한 것은 아니다”면서 “이웃과 좋은 소식을 함께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사진=찰스턴 데일리메일

영상 보러가기(http://youtu.be/d2SHFYgOwhE)
<기사 출처 : 서울신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