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8.3 업데이트’ 정식 버전 배포
‘아이폰 IOS 8.3 업데이트’ 한국 이용자도 업데이트 가능
애플이 아이폰·아이패드용 모바일 운영체제 iOS의 최신 버전 8.3을 배포했다.
한국 이용자도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애플은 9일 오전(한국시각) 아이폰4S 및 아이패드2 이후 디바이스에 대한 ios의 최신버전 8.3을 배포했다.
안정성과 완성도를 높이는 데 치중한 업그레이드라 사용법이나 기능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지만 일부 항목에는 변화가 있다.
ios8.3의 업데이트 내용은 △iMessage 스팸 신고 삭제, 필터링 기능 추가 △iTunes 아이디 암호 문의 빈도 설정 메뉴 추가 △기타 버그 수정 등이다.
우선 업데이트때 생길 수 있는 안정성 문제를 개선하는 등 지금까지 지적된 버그와 불편함을 바로잡았다.
또 에모지(그림 문자) 키보드에 300여개의 새 캐릭터가 추가됐으며, 인종별로 다른 피부 색깔로 얼굴이나 손 등 신체 부위를 표시하는 에모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iOS 8.3은 국내에서 9일 새벽부터 업데이트를 진행 할 수 있다. 애플은 이날 매킨토시 컴퓨터를 위한 운영체제 ‘맥 OS X 요세미티’의 10.10.3 업데이트도 함께 선보였다.
한편, 애플 ios8.3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애플 ios8.3, 이모티콘 재밌겠다” “애플 ios8.3, 이제 버그는 해결됐나” “애플 ios8.3, 업데이트 준비 완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 출처 : 경기일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